차승원 나이 근황 고향 신체 키 몸무게 감량 지병 다이어트 식단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딸 차예니

차승원 나이 근황 고향 신체 키 몸무게 감량 지병 다이어트 식단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딸 차예니

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에서는 배우 차승원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차승원이 게스트로 출연해 나영석 PD, 이우정 작가, 김대주 작가와 수다를 떨며 10kg 감량에 성공한 비결을 공개했다.

 


차승원은 1970년 6월 7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53세로 고향은 경기도 안양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8cm 몸무게 76kg 혈액형 AB형이고 학교 학력은 단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 예술대학 영상학 중퇴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부인 이수진, 아들 차노아, 딸 차예니가 있고 종교는 천주교이다.

 


1988년 모델라인 18기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이다.

 

 


80년대 말 패션모델로 데뷔하여 현재는 배우로서 카리스마 있는 연기, 진지하고 심각한 정극 연기부터 무서운 악역, 능청스럽게 망가지는 개그 캐릭터까지 모두 소화할 수 있는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가지고 있다.

 


차승원 인스타는 70csw이다.

차승원은 "진짜 말랐다"라는 이우정 작가의 말에 "살이 엄청 빠졌다. 10kg 넘게 빠졌다"라고 고백했다. 

 


이에 나영석 PD가 "이 정도면 병 걸린 거 아니야?"라고 걱정하자, 차승원은 "병 걸린 게 아니라 원래 지병이 있었다. 골골댄다. 어릴 때 못 먹어서 그렇다"라고 받아쳤다.

 


차승원은 "'낙원의 밤'을 찍을 때는 81kg였는데 지금은 73kg다. 난 지금이 딱 좋다"라고 전했다. 이어 "살이 빠지니 기운이 없고 성대 근육이 같이 빠지더라"라며 "이건 배우에게 중요한 문제다. 발성이나 발음 연습할 때 목 피로감이 더 느껴진다. 그거 빼곤 괜찮다"라고 밝혔다.

 


차승원은 “체질적으로 기초대사량이 높은 사람들이 있다. 나는 높다. 나는 옷만 세 번 갈아입어도 1kg씩 빠진다”라고 설명했다. 

 


또 차승원은 이우정 작가에게 기초대사량을 높이는 법으로 “운동을 해서 근육량을 높여야 한다. 기본적으로 근육량이 많아야 한다. 그래야 살도 금방 빠진다. 기본적으로 웨이트를 해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식단 관리에 대해서는 "점심 한 끼, 저녁 반 끼를 먹는다. 점심은 낮 12시30분에 꼭 먹고 저녁은 오후 6시에 먹는다. 밥을 안 먹는다. 흰 쌀밥을 안 먹은 지 오래됐다. 잡곡을 먹는다"고 설명했다.

 

 


한편, 차승원이 딸을 언급했다.

 


차승원은 나영석이 딸 나이를 물어보자 "딸이 대학교 2학년이다. 그런데도 똑같다. 대학교 가도 여전히 손이 많이 간다. 내가 손을 많이 타게끔 많이 행동할 수도 있다"라고 말했다.

 


이에 나영석은 "나는 다시 태어나면 차승원 자식으로 태어나고 싶다. 예니로 태어나고 싶다. 최악의 부활은 예니 남편으로 태어나는 거다. 장인어른이 차승원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차승원은 "남편이 생길지 안 생길지도 모르는 거다. 솔직히 생각하고 싶지 않은 이야기다. 딸이 결혼하는 생각을 전혀 안 해봤다. 딸 결혼 생각하면 우울증이 올 것 같다. 그래서 생각을 안 하는 거다. 그런 얘기 하지마라. 다른 얘기 하라. 짜증난다"라고 상상만으로도 기분이 안 좋아진다고 털어놨다.

 


또 "나는 비혼주의자다. 만약 결혼을 지금까지 안 했으면 비혼도 괜찮은 것 같다"며 "그런데 결혼을 하면 무조건 책임져야 한다. 책임져야 할 가족이 생기면 끝까지 책임져야 된다"는 소신을 밝혔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