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상보 나이 프로필 고향 학교 학력 소속 인스타 탈모 병원 모바른 결혼 아내 부인 직업 모발 이식

한상보 나이 프로필 고향 학교 학력 소속 인스타 탈모 병원 모바른 결혼 아내 부인 직업 모발 이식

'아는 형님'에서는 탈모형 한상보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아는형님'에는 핫한 의사인 '꽈추형' 홍성우, '탈모형' 한상보, '사랑니형' 김영삼이 함께 출연해 예능감을 뽐냈다.

 


한상보는 1971년 12월 16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52세로 고향은 공개되지 않았다.

학교 학력은 부산대학교 의학과 학사이다.

 


한상보 전문의의 경력은 과거 모아의원 원장, 한상보의원 원장, 모제림성형외과의원 원장으로 지냈고 2017년부터 현재 모바른한상보의원 원장이다.

한상보 인스타는 mobarun이다.

 

 


한상보는 '아는형님' 멤버들을 비롯해 2교시 선생님 역할인 신동까지 진단에 나섰다. 그는 "탈모의 기운이 보이는 사람은 없다, 탈모의 원인은 유전이 굉장히 많다"고 소개했다.

 


이에 신동은 "사실 나는 탈모약을 먹고 있다"고 고백했다. 그는 "예전에는 숱이 굉장히 많았는데 줄어든 것 같아서 먹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한상보는 "초절식 다이어트때 탈모 온다, 무리한 다이어트는 탈모에 매우 좋지 않다"고 조언했다. 그러면서 "탈모약을 먹고 있는 것은 아주 잘한 결정"이라고 덧붙였다.

 


강호동은 이날 한상보가 "제작진이 권하지 않았는데도 춤을 준비했다더라"고 밝혀 눈길을 모았다. 이에 한상보는 "원래 꿈은 아이돌 가수였다"며 "44살부터 춤을 열심히 배웠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희철은 "그동안 경훈이가 췄던 춤은 박재범 급"이라고, 민경훈은 "우리쪽에선 신"이라며 혀를 내둘렀다.

 

 


그러더니 한상보는 (여자)아이들의 '퀸카' 안무를 선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를 본 김영삼은 "의사들 중에는 저런 애들이 많다"며 "공부만 하다 보니 애들이 이상해진다"고 밝혀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한상보는 모발 이식을 받았다며 "1300모 소량 심었다"며 "자신감이 달라진다. 옛날에 병원에 같이 근무하던 선생님이 심어주셨다"고 전해 이목을 모았다. 이에 정형돈은 "그 선생님이 어디 계시냐"며 관심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남성과 다르게 여성 앞 헤어라인은 작은 모량으로 충분히 많은 면적을 커버할 수 있다. 아내 머리를 제가 심어줬는데 아직까지 살아있는 거 보면 수술은 잘 끝났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한상보는 "우리나라 모발이식 의사들이 세계 넘버원이다"며 "우리가 누구냐. 젓가락의 민족 아니냐. 그걸로 쌀알을 잡지 않냐. 외국 의사들이 놀라 자빠진다. '어메이징~' 한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우리나라가 넘버원인 3대 종목이 있다. 양궁, 태권도, 모발이식이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를 지켜보던 송은이는 "근데 왜 이렇게 약장사 같죠?"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