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훈 나이 근황 미스터트롯2 우승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팬카페

안성훈 나이 근황 미스터트롯2 우승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팬카페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서는 TOP7을 탄생시킨 가운데 우승 후보 안성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트로트 가수 안성훈이 선보인 노래들의 선곡 이유가 조명되고 있다.

안성훈은 1989년 12월 15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4세로 고향은 경기도 시흥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6cm 몸무게 68kg 혈액형 B형이고 학교 학력은 남사중학교, 운천고등학교, 세명대학교 호텔관광학부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반려견 킹콩이가 있다.

2012년 '오래오래'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생각엔터테인먼트이다.

 

 


안성훈은 2012년 첫 앨범을 내고 데뷔한 이력이 있지만 당시 현역부가 아닌 직장부로 참가했는데 한동안 생계를 위해 가수의 꿈을 접었기 때문이다. 7년 동안 직장 생활을 하고, 어머니와 주먹밥 집을 운영하던 그는 가수 송가인의 추천으로 '미스터트롯' 시즌1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안성훈은 '미스터트롯1'에도 출연했으나, 이찬원과의 데스매치에서 패배하며 탈락했다. '미스터트롯2'에서는 결승전까지 진출하며 주목 받고 있다.

 


안성훈 인스타는 ash3095이고 팬카페는 네이버카페인 '안성훈 공식팬카페'이다.

문자 투표의 위력을 제대로 선보이며 준결승 1위로 결승전에 진출한 믿고 듣는 '극세사 보이스' 안성훈은 공식 팬카페 회원수가 7천명을 돌파했다.

 


지난 2020년에 개설된 안성훈의 공식 팬카페는 그가 ‘미스터트롯2’에서 맹활약을 펼치며 최근 신규 회원수가 급상승했다.

 


'미스터트롯2- Top25 못다 한 이야기'에 등장한 안성훈은 예심과 데스매치 등에서 선보인 노래들에 대해 언급했다.

 

 


안성훈은 "시즌1에서 '비에 젖은 터미널' 이 노래를 하려고 했다"라고 입을 열었다. 그는 "레전드 미션에 주현미 선생님이 오신다는 이야기를 듣고 아껴두고 있었다"라고 털어 놓았다.

 


안성훈은 "그런 상황에서 그 노래를 불러보지 못하고 탈락했다. 이 노래를 못 불렀던 한을 예심에서 풀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안성훈은 '미스터트롯2' 데스매치 당시 '장구의 신' 박서진을 상대로 선택한 이유와 선곡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그는 "데스매치 상대를 선택할 수 있게 먼저 뽑혔으면 다른 사람들이 머리에 있었다. 계속 끝까지 제 이름이 안 뽑혔다. 강자를 뽑으라는 뜻이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날 저녁에 집에 가서 바로 후회했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현역끼리 붙는 무대니까 둘 다 레전드 무대, 정말 남을 수 있는 무대를 만들어보자라는 것이 서로 목표였다"라며 "아버지를 생각하며 곡을 부르면 제가 조금 더 몰입할 수 있고, 많은 분들이 공감해주시지 않을까 싶어 선곡했다"라며 '돌릴 수 없는 세월'을 노래한 이유를 덧붙이기도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