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연 나이 근황 디스패치 열애 사진 남자친구 이도현 데이트 고향 키 몸무게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임지연 나이 근황 디스패치 열애 사진 남자친구 이도현 데이트 고향 키 몸무게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더글로리 임지연과 이도현이 열애를 인정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임지연과 이도현이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이도현의 입대 일정, 이상형, 데이트 사진 등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임지연은 1990년 6월 23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3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성동구 출신이다.

 


신체 키 167cm 몸무게 48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금호초등학교, 금호여자중학교, 풍문여자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예술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언니 임유진, 남동생이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2011년 영화 '재난영화'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아티스트컴퍼니이다. 임지연은 2020년 5월 이정재와 정우성이 이끄는 아티스트컴퍼니와 계약을 맺었고 오는 5월 계약 만료를 앞두고 있었는데 재계약에 합의해 인연을 이어가게 되었다.

 


데뷔 이후 영화 '인간중독', '간신', '럭키', '타짜: 원 아이드 잭', '유체이탈자'를 비롯해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장미맨션', '종이의집: 공동경제구역 파트2' 등에 출연했다. 올해 드라마 '국민사형투표', '마당이 있는 집' 출연이 예정되어있다.

 


임지연 인스타는 limjjy2이다.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2023년 4월 1일 만우절. ‘넝담’ 같은 커플이 탄생했다”며 “이도현과 임지연, 두 사람은 지금 현실에서 글로리한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더 글로리' 촬영이 끝날 무렵 가까워졌고, 드라마 워크샵을 통해 인연을 본격적으로 맺게 됐다고 했다.

 


이도현, 임지연 양측 소속사는 "친한 선후배 사이에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다"라며 입을 모으며 열애를 인정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더 글로리'를 통해 처음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지난해 여름 드라마 워크샵을 통해 급격히 친해진 것으로 알려졌다. '더 글로리' 촬영 당시에는 겹치는 신이 없었으나 이후 각별한 친분을 이어가게 됐다고 한다.

 


이도현은 '더 글로리' 회식이 끝나고 임지연을 집까지 데려다 주거나 한겨울 함박눈, 화이트데이 데이트 등 다정한 연인의 모습을 보였다고 알려졌다.

 


이도현, 임지연이 각자 언급했던 이상형도 다시 재조명되고 있다.

 


이도현은 2020년 해외 매체와 인터뷰에서 "순댓국을 좋아하고 잘 먹는 여자가 이상형이다. 제가 순댓국을 너무 좋아한다"라며 "얼굴을 많이 보는 성격은 아니다. 성격이 털털하고 쿨하고 추리닝 좋아하는 여성이 좋다. 화장도 안 해도 된다. 화장을 안 한 모습이 제일 예쁘다고 생각한다"라고 이상형을 밝힌 바 있다.

 


임지연은 이상형을 "덩치 크고 착한 사람"이라고 꼽으며 "술도 같이 마실 수 있는 남자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