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민우 나이 근황 정신병원 트라우마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결혼 여자친구

배우 이민우 나이 근황 정신병원 트라우마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결혼 여자친구 

'고두심이 좋아서'에서는 배우 이민우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이민우는 5년 동안 공백기를 가진 이유를 밝혔다.

이민우는 본명 이동민, 1976년 3월 15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47세로 고향은 대구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7cm 몸무게 69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여의도초등학교, 장충중학교, 오산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영화학 중퇴이다.

 


가족관계로는 어머니가 있고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다.

 


군대 병역은 국군 국방홍보원 홍보지원대 병장으로 만기전역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1981년 MBC 드라마 '조선왕조 오백년'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HM엔터테인먼트이다.

 


이민우 인스타는 공개되지 않았다.

강화도로 떠난 고두심이 아역 때부터 활동한 배우 이민우와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민우는 아역 배우 시절 고충을 토로하기도 했다. 그는 “저는 학창 시절에 소풍 한 번도 못 가봤다. 촬영이 있으면 촬영에 가야했다”고 털어놨다. 

 

 

이를 들은 고두심은 “친구들과 가야했으니 서운했겠다”라고 안쓰러워하자, 이민우는 “그때는 촬영장에 있는 게 더 재밌었던 거 같다”고 회상했다.

 


이민우는 ‘노래’와 관련된 과거 트라우마를 겪었던 에피소드를 밝혔다. 

 


이민우는 “활동 당시 촬영 중 감독님들이 종종 쉬는 시간에 아역배우에게 노래를 시켰다. 그래서 제가 노래를 부르면 ‘에이 너 노래 못하네~’해서 상처받았던 기억이 있다. 그래서 중고등학교 때까지 노래하는 게 그렇게 싫었다”라고 털어놔 안쓰러움을 자아냈다.

 

 


이민우는 돌연 잠적한 이유에 대해 "그때 그런 생각이 강하게 들었다. 저는 기초나 기본이 없었던 것 같다. 연기자로서도 그렇고 가장 중요한 건 사람으로서도."라고 말했다.

 


이어 "왜냐하면 유년기와 청소년기와 청년기, 사람이 겪어가야 할 부분들이 있는데 그게 사람의 기초가 되는 건데 저는 그걸 무시하고 어른 세계에 먼저 가있었던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이민우는 "30대를 지나면서부터 그 고민이 더 심해졌다. 40대를 들어서면서 '더 이상 가면 안 되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욕 많이 먹었다. 지인들이 너 지금 미친 거라고, 정신병원 가봐야 할 것 같다고 했다. 단언컨대 정신적인 문제가 아니었다. 제 삶의 문제였다. 제가 어디 가서 연기자라고 말할 수 없을 것 같았다. 일을 할 수가 없었다. 그러다 보니 5년이 후딱 지나갔다"라고 털어놨다.

 


이에 고두심은 “지금까지 배우 생활 쭉 해왔으니 하던 대로 하면 될 것 같다. 잠깐의 공백이야 누구든지 있을 수 있다. 우리 삶에는 지금 이 순간이 중요하다. 이 순간 이 현실을 받아들이고 어떻게 잘 버티냐가 중요하다”라고 응원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