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셈버 윤혁 나이 근황 사기 구속 본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가족 형 미남오빠

디셈버 윤혁 나이 근황 사기 구속 본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가족 형 미남오빠

디셈버 출신 윤혁이 억대 사기 혐의로 구속 기소되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인조 남성 그룹 디셈버 출신 가수 윤혁이 억대 사기 혐의로 구속돼 재판에 넘겨졌다.

윤혁은 본명 이윤혁, 1984년 2우러 28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9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0cm이고 학교 학력은 공개되지 않았다.

2007년 노래 '남자의 사랑'으로 데뷔하였고 2009년 DK와 함께 그룹 디셈버로 데뷔하였다.

 


2009년 데뷔한 남성 실력파 그룹 디셈버는 2010년 KBS 가요대축제에서 올해의 가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후에는 2014년 '시계를 보며 계절을 지나', '느닷없이 눈물이' 등 솔로 가수로서 몇 차례 싱글 앨범을 발매했다.

 


데뷔 초 유노윤호와 외모가 닮았다는 소속사의 언플 때문에 욕을 얻어먹었다고 하며, 훗날 언플 덕분에 나중에 친분을 쌓게 된 유노윤호가 직접 자신의 동방신기 앨범을 건네 줄 때 한없이 작아졌다고 한다.

 


2018년 소속사 몬스터컴퍼니와 솔로 전속 계약을 체결한 바 있고 2019년에는 하나뿐인 내편 OST에 참여하여 복귀를 알렸다.

 

 


'디셈버 윤혁'은 지난 5월 13일 스타티비(TV)로 데뷔했다. 이후 5월 16일까지 3일동안 팬들과 함께하는 자리를 가지는 등 엄청난 후원을 받은 바 있다.

 


스타티비 BJ로 데뷔 이후 출연한 게스트로는 가수 제이세라, 걸그룹 데이드림, 가수 나요 등이 있다. 윤혁은 가수 활동을 하면서 꾸준히 스타티비(TV)로 소식도 전한 바 있다.

 


인천지검은 지난달 7일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 사기 혐의로 윤혁을 구속 기소했다.

지인들로부터 돈을 빌리거나 투자를 유도한 뒤 수억원을 갚지 않은 혐의를 받는 윤혁은 도주 우려가 있다는 법원의 판단에 지난 5월 18일 구속됐다.

 


법원은 윤혁의 구속 전 피의자 심문을 진행한 뒤 증거를 인멸하거나 도주할 우려가 있다"는 이유로 윤 씨에 영장을 발부했다.

윤혁은 구속된 후 "국민참여재판은 원하지 않는다"는 의사를 법원에 밝힌 상태다.

 


윤혁은 2017년 음주운전으로 면허가 취소된 상태에서 무면허 운전을 하다 경찰에 불구속 입건되기도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