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달이 김성은 나이 근황 성형 수술 광고 수익 아파트 유학 몸매 소속사 인스타

미달이 김성은 나이 근황 성형 수술 광고 수익 아파트 유학 몸매 소속사 인스타

'근황TV 살아있네! 살아있어'에서는 순풍산부인과 미달이 김성은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김성은이 과거 시트콤 '순풍산부인과'의 미달이 캐릭터 덕에 광고계를 휩쓸었다고 밝혔다. 

김성은은 1990년 7월 23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3세로 고향은 경기도 성남시 출신이다.

 


학교 학력은 상탄초등학교, 화수중학교, 고양백양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를 다녔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1998년 시트콤 '순풍산부인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원패스엔터테인먼트이다.

 


미달이 김성은 인스타는 lara_sungeun이다.

 

 


순푸산부인과의 박미달 역으로 널리 알려져 있고 이후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중이다.

 


아역배우 시절 순풍산부인과 박미달로 엄청난 인기를 얻었지만 청소년기에 자신을 미달이라고 부르는 것을 싫어했다. 이후 아역때와는 완전히 다른 성숙한 모습과 뛰어난 몸매로 화제가 되었다.

 


김성은은 성인이 된 이후 아프리카TV BJ 활동 등을 하며 이목을 끌었다. 또한 그는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부모님의 불화, 뉴질랜드 유학 생활, 아버지의 사망 등 개인사를 고백한 바 있다.

 


김성은은 데뷔 계기에 대해 "어린 시절 극 중 미달이와 달리 소극적이고 내성적인 성격이었다"며 "연기 학원에 다니면서 성격이 활발해졌다. 2~3년 무명 시절을 거치면서 '순풍산부인과'로 데뷔했다"고 밝혔다.

 


김성은은 "안 찍어 본 광고가 없었다. 식품, 음료, 장난감, 학습지 등 엄청 많았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당시 수입으로 미취학 아동 때) 아파트도 사고, 유학도 다녀왔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김성은은 아역 배우에 대한 고충을 묻자 "미안한 상황이 있다. 유튜브로 '순풍산부인과'가 어린 친구들도 보다 보니 제 또래인 어머니들이 '이 언니가 미달이 언니야'라고 하면 '어?'(하면서 안 믿는 눈치다)"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붐이 성형수술을 언급하자 순돌이 이건주는 "잠깐 했다. '혹시나 내 얼굴이 문제인가? 순돌이를 확 빼보자' 그래서 성형외과에 기웃거려 보고 상담도 받았는데 성형외과 의사가 '얼굴이 문제가 아니다'라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김성은은"속상해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면서 "저는 성형을 되게 많이 했는데도 너무 똑같다. 이 수고, 이 시간, 돈, 내 고통"이라고 분통을 터트려 웃음을 안겼다. 그러면서 "시간, 돈, 고통 그런 거 안 써도 된다"라고 위로했다. 

 


MC 붐은 "이미지 변신이 참 쉽지 않다"라고 말하며 아역 배우들의 이미지 변신에 겪는 어려움을 이해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