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금 나이 근황 닥터차정숙 시어머니 이상형 손석구 손흥민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박준금 나이 근황 닥터차정숙 시어머니 이상형 손석구 손흥민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라디오스타'에서는 '스파이시 유랑단'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배우 박준금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박준금이 가수 겸 배우 엄정화의 인품을 칭찬했다.

박준금은 1962년 7월 29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61세로 고향은 강원도 춘천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4cm 몸무게 43kg 허리사이즈가 23인치이고 학교 학력은 춘천여자고등학교, 경희대학교 체육대학 무용학과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이 있고 박준금은 사업가인 전남편과 12년간 결혼 생활을 했지만 이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준금은 슬하에 자녀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과거 한 방송에 출연한 박준금은 "남편과 친구처럼 못살았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이혼 사유를 밝히기도 했다. 

 


1982년 kbs2 주말 연속극 '순애'로 데뷔하였고  이후 1987년, KBS2 드라마 '사모곡' 주연으로 활약하며 인기를 얻었다. 박준금 소속사는 초록뱀 이앤엠이다.

박준금 인스타는 pinkjungum이다.

 


박준금은 최근 출연한 JTBC 드라마 '닥터 차정숙'이 화제를 모은 점으로 주목받았다. 정작 그는 “제가 볼 땐 쎈 얘기가 없었다. 그래서 잘 될 줄 몰랐다. 5%, 잘 되면 7~8%일 줄 알았다. 그런데 최고 시청률 18%가 나왔다”라고 감탄했다.

 


박준금은 "'닥터 차정숙'에서 엄정화 씨가 1, 2회 보고 전화를 해줬다. 김병철 씨와 코미디 연기가 작품을 살렸다고 하더라. 원래 대본에 코미디가 없었다. 그래서 언니하고 병철 씨가 다 살렸다고 하더라"라며 칭찬에 고마움을 표현했다. 다만 그는 "그런데 전화를 끊고 보니까 얘가 항상 좋은 얘기만 하는 애다. 진짜 좋은 얘기만 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엄정화의 인품에 대해 박준금은 "제가 방송을 40년 했다. 그런데 스튜디오에서 분장실로 가는데 제 신발을 엄정화가 똑바로 돌려서 놔주더라. 그렇게까지 해주는 사람은 엄정화가 처음이었다"라며 놀랐다.

 


한편, 박준금은 이상형을 밝혔다.

박준금은 “60대 제니로 불린다”라는 말에 “제니도 체구가 작고, 그런데 비율도 좋고. 패셔니스타의 길을 걷고 있고”라고 자신이 생각하는 이유를 밝혔다.

 


이어 “패션은 그렇게 생각한다. 갑자기 재벌은 있어도 갑자기 멋쟁이는 없다. 정말 패셔니스타가 되려면 무수한 세월 관심을 가지고 공부를 해야 한다. 그리고 남이 어떻게 입는지 엿봐야 한다”라며 노력을 드러냈다.

 


이상형에 대해서는 “슬림하고 키도 좀 크고 그리고 약간 축구 선수 같은 몸을 좋아하더라. 여태까지 작품하면서 이민호, 현빈, 주지훈 잘생긴 아들 많았지만 별로 관심이 없었다. 그런데 내가 손흥민을 보고 덕질을 하게 됐다”라고 밝혀 관심을 모았고 배우 손석구도 언급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