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신체 나이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건강 검진 식단 닥터차정숙

엄정화 신체 나이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건강 검진 식단 닥터차정숙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에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에는 '진짜 우정이 궁금하면, 클릭해서 엄정화&정재형을 보세요'란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고 가수 정재형과 연예계 절친 엄정화의 만남이 그려졌다.

 


엄정화는 1969년 8월 17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54세로 고향은 충청북도 제천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4CM 몸무게 47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청전초등학교, 의림여자중학교, 복원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결혼하지 않은 미혼으로 어머니, 언니, 여동생, 남동생 엄태웅, 올케 윤혜진, 조카 엄지온이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1992년 7월 4일 영화 '결혼 이야기'로 데뷔하였고 1993년 가수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사람엔터테인먼트이다.

 


수많은 여가수들의 롤모델이 될 정도로 한국의 마돈나 라고도 불리며 가수 뿐만 아니라 배우로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엄정화는 최근 종영한 JTBC 드라마 '닥터 차정숙' 및 현재 방영 중인 tvN 예능 '댄스가수 유랑단'에 연이어 출연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엄정화 인스타는 umaizing이다.

오랜만에 만났다는 정재형 엄정화 두 사람은 서로의 근황을 물었다. 

 


정재형이 "너 '댄스가수 유랑단'때문에 너무 바쁘지 않았냐. 내가 너 안 만나주니까 살이 쭉쭉 빠졌다"고 언급했다.

 

 

이에 엄정화는 "얼마 전 건강검진을 했는데 내가 요즘 하루 한 끼정도 먹고 탄수화물이나 당 같은 것도 많이 안 먹는다. 그런데 결과가 어떻게 나왔는 줄 아냐"며 "(의사가) '아니 이렇게 좋아져서 어떡하냐'며 30대라더라"고 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정재형은 “제발 이러지 마~ 지금은 8살 같잖아. 너무 징그럽다”며 절친다운 반응을 보였다.

 


엄정화가 건강검진 결과 신체나이가 30대라고 밝히며 그 비결을 공개했다.

엄정화는 최근 자신의 SNS에 선명한 복근이 담긴 운동 인증샷을 올려 큰 화제를 불러 모으기도 했다. 

 


엄정화는 드라마 '닥터 차정숙'에 관해 이야기를 꺼냈는데 엄정화는 "보자마자 너무 좋았다. 꼭 하고 싶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엄정화는 "개인적인 욕심으로 차정숙이 코믹할 필요는 없었다고 생각했다. 공감할 수 있는 캐릭터이길 원했는데 1~4회가 지루하다는 반응에 모든 게 다 내 탓인 거 같아 멘붕이었다"라며 그때의 심경을 털어놨다.

 


엄정화는 자신을 응원하는 댓글에 대해 "어떨 때는 사람들이 왜 날 이해 못 하나 싶었고 가수, 배우 어느 하나 이상하게 하는 게 아닌데 대중들에게 판단을 맡겨야 하는 게 섭섭했다. 요즘은 날 안아주는 기분이 든다"라고 말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