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재 나이 근황 프리 선언 매니저 성별 라디오 전참시 맨시티 저작권 소속사 인스타 학교 학력 이화여자대학교

재재 나이 근황 프리 선언 매니저 성별 라디오 전참시 맨시티 저작권 소속사 인스타 학교 학력 이화여자대학교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연예인, 일반인 반반' 재재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재재는 퇴사 후 무척이나 바쁜 일상을 공개했다.

재재는 본명 이은재, 1990년 9월 7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3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용산구 출신이다.

 


신체 키 170cm 혈액형 o형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문영여자중학교, 중경고등학교, 이화여자대학교 사학 광고홍보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언니가 있고 종교는 없다.

 


재재는 2015년 SBS 보도본부 뉴미디어국에 소속된 스브스뉴스 2기 인턴으로 입사해 상근직 프리랜서 에디터로 근무한 바 있다.

 

 


재재는 SBS 뉴미디어 콘텐츠 브랜드 스브스뉴스의 문명특급 기획PD이자 MC, 유튜버, 방송인이다.

 


2023년 5월 재재 본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직서를 제출하였고 퇴사 이후 프리랜서로 mbc 라디오 두시의 데이트 새 진행자로 활동을 시작했다.

재재 인스타는 happy_jae_jae이고 팔로워수는 49만여명이다.

 


퇴사 후 운전부터 의상 준비, 스케줄 조율까지 직접하는 재재의 쉴 틈 없는 하루가 펼쳐졌다.

재재의 매니저로 스스로 변신한 재재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아직 매니저가 필요한지 잘 모르겠다. 직장인의 자아에서 벗어나지 못한 것 같다”며 셀프 매니징을 하고 있는 이유를 털어놓았다.

 


재재는 현대 사회 ‘K-직장인’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일상을 공개했다.

 


아침 일찍 출근 준비를 마친 재재는 직접 운전해 라디오 스케줄 현장으로 이동하고 이동 시간 틈틈이 스케줄을 조율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MBC 신규 DJ 기자회견 행사에 참석한 재재는 매니저의 극진한 케어를 받는 테이를 향해 부러움의 눈빛을 보내는가 하면, 카라 한승연과 함께한 흥 폭발 라디오 생방 비하인드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잉글랜드 축구 명문팀인 맨체스터 시티 선수들이 ‘문명특급’에 출연을 예정했다.

 


‘문명특급’ 팀과 맨시티 선수들과의 출연이 넥센타이어 주최로 성사됐다. 이에 ‘문명특급’은 선수들을 만나기 전 국내 최고의 축구 전문가 장지현 해설 위원을 만나 해외 축구에 대해 배우는 시간을 갖았다.

 


하지만 웹예능 ‘문명특급’이 저작권 이슈로 인해 업로드를 연기했다.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 커뮤니티에는 “안녕하세요. 문명특급 팀입니다. 먼저 시청자분들에게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라며 업로드 연기를 알리는 글이 게재됐다.

 


‘문명특급’ 측은 “금일 방송 예정이었던 ‘맨체스터 시티 편’의 업로드를 연기합니다”며 “콘텐츠에 삽입된 경기 영상의 저작권 이슈가 오늘 새벽 갑작스럽게 발생했고, 콘텐츠의 완성도를 위해 불가피하게 연기를 결정했습니다. 저작권 이슈가 해결되는 즉시 업로드 일정을 공유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