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주 남자친구 돌싱 미국 부동산 투자 실패 재혼 냉동난자 프로필 나이 국적 키 몸매 골반 학교 소속사 인스타

서동주 남자친구 돌싱 미국 부동산 투자 실패 재혼 냉동난자 프로필 나이 국적 키 몸매 골반 학교 소속사 인스타

'라디오스타'에서는 '싱글 나이트 라이브'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방송인 서동주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자신의 재정 상태와 다양한 이야기를 공개한 방송인 서동주에 대해 살펴볼게요.

 

 


1. 서동주 프로필
2. 서동주 남자친구 돌싱
3. 서동주 미국 부동산 투자 실패
4. 서동주 재혼 냉동난자

 

 


1. 서동주 프로필

서정희 딸 서동주는 1983년 3월 28일 태어났으며, 2024년 기준 올해 나이는 41세이다. 고향은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났고 국적은 미국이 아닌 대한민국이네요.

 


서동주 키 168CM 몸무게 52KG으로 큰 키와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며 학교 학력은 세인트폴고등학교, 웰즐리 칼리지 미술학 중퇴, 메사추세츠 공과대학교 수학 학사, 펜실베이니아 대학교 와튼 스쿨 경영학 석사, 샌프란시스코 대학교 로스쿨 법학 JD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고 서세원, 엄마 서정희, 남동생이 있다.

직업은 미국변호사, 작가, 방송인으로 현재 주로 방송에 출연하고 있다.

 

 


서동주 소속사는 오네스타컴퍼니이고 인스타는 danielles38이다.

 

 


2. 서동주 남자친구 돌싱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서정희, 서동주가 게스트로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는데 이상민은 “서동주가 엄마 서정희에게 ‘돌싱포맨’에 같이 나가자고 졸랐다고 한다”고 입을 열었다. 

 

 

서동주는 “엄마랑 나오면 재미있을 것 같았다. 엄마도 돌싱이니까 스토리가 맞지 않냐”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이상민은 서동주에게 “현재 연애 중이냐”고 물었고, 서동주는 “늘 누구를 만나고는 있다”고 당당하게 답했다.

 


서동주는 “(서동주가) 남자친구가 없었던 적이 없다. 남자친구가 여러 번 바뀌다 보니 방송에서 공개할 수가 없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서동주는 “어린 시절엔 공부만 하다가 이혼 후 연애를 많이 한 것”이라고 해명했고, 서정희는 “돌싱이 되더니 한 맺힌 사람처럼(남자를 만나더라)”이라고 2차 공격을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3. 서동주 미국 부동산 투자 실패

서동주는 경매 학원에 다녔다며 몇 번의 도전 끝에 낙찰을 받은 집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서동주는 경매를 공부하게 된 이유에 대해 언급하며 과거 세계적인 기업들이 위치한 미국 샌프란시스코의 한복판에 집을 샀지만, 헐값에 처분하고 변호사로 일하며 번 돈을 다 잃은 사연도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4. 서동주 재혼 냉동난자

 


서동주는 6년 전 '이혼 이슈'로 '실검(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한 일화에 대해 언급했다.

 

 

서동주는 이혼 당시 "내가 알던 내가 아니었다"라며 이혼을 통해 얻은 깨달음을 고백하고, 앞으로 재혼 가능성도 언급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서동주는 친구들의 권유로 냉동 난자 시술에 도전한 이야기도 전했는데,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했지만, 과정이 생각보다 힘들었다. 호르몬이 왔다 갔다 하니까"라며 남자 친구와 데이트하던 중 눈물까지 쏟았던 에피소드를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