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4 신민규 나이 직업 키 학교 학력 대학교 강동원 과거 엑소 첸 친형 오해 시청률

하트시그널4 신민규 나이 직업 키 학교 학력 대학교 강동원 과거 엑소 첸 친형 오해 시청률

'하트시그널 시즌4'에 일반인 남성 출연자 신민규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하트시그널4 출연진 신민규 과거'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되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민규는 아직 나이가 공개되지 않았고 신체 키는 186cm이다.

 


직업은 네모파트너즈 SCG컨설턴트이고 학교 학력은 한영외국어고등학교, 고려대학교 불어불문학 학사이다.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해당 글에는 과거 SNS 및 커뮤니티를 통해 화제를 모았던 신민규의 과거 모습이 담겨있다.

 


신민규는 엑소 콘서트를 방문했다가 멤버 첸의 친형으로 오해를 받은 경험이 있다.

 

 


당시 첸의 친형으로 화제가 되자 신민규는 자신의 계정에 "안녕하세요. 어제 여동생을 데리고 엑소 콘서트에 갔다가 엑소 멤버 첸 분의 형으로 오해받게 된 사람입니다"라는 해명을 글을 올렸다.

 


그는 "현재 각종 SNS에 김종덕 씨로 떠돌고 있는 위의 사진은 제 모습인데, 저는 엑소와 아무 관련이 없는 엑소 노래를 좋아하는 일반인일 뿐입니다"라며 사진을 내려 달라고 요청했다.

 


또한 2014년 '고려대학교 훈남훈녀' 페이지에 "불어불문 13학번 신민규 학우. 키가 186인데 얼굴을 주먹만 하다"라며 제보되기도 했다.

 


신민규가 하트시그널 시즌4에 첫 입주자로 등장하자 오마이걸 미미는 "모델 아니세요?"라며 감탄했다.

신민규가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신민규를 본 연예인 예측단은 "강동원 아니냐" "모델 같다"며 놀라워했다. 특히 이상민은 "이 사람 멋진데"라며 칭찬했다.

 

 


두 번째 입주자 이주미는 택시를 타고 도착했다. 그는 "좋아한다는 생각이 들면 마음을 아끼는 걸 잘 못한다. 좋으면 다 해주고 싶어하고 그게 편한 스타일"이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싹싹하고 발랄한 성격의 이주미를 본 김이나는 "이 분 누군지 모르냐"고 해 궁금증을 안겼다.

 


이윽고 이주미는 시그널 하우스 안에 들어가 신민규와 만났다. 어색하게 인사를 나눈 두 사람은 서로 눈을 마주치지 못하며 떨리는 모습을 보여줬다.

 


'하트시그널 시즌4'의 인기가 전작에 비해 줄어든 것으로 보여진다. 하트시그널4가 역대 시즌 중 가장 낮은 첫 회 시청률로 출발했다.

앞서 '하트시그널' 시즌1 첫 회 시청률은 0.7%, 시즌2 첫 회는 0.6%, 시즌3 첫 회는 1.2%였다

 


과몰입러 이상민은 "오프닝 영상만으로 소름이 돋으며 연애세포가 깨어났다"고 말했다. 지난 시즌 우승자인 김이나는 "이번 시즌도 기대된다. 열심히 추리해보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하트시그널4 제작진은 "'하트시그널4'는 요즘 세대의 연애 방식을 담는다. 솔직한 감정을 바탕으로 한 출연진들의 적극적인 표현 방식은 첫 회부터 흥미를 유발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