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군 나이 근황 여자친구 결혼 아내 부인 직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카바디 국가대표

이장군 나이 근황 여자친구 결혼 아내 부인 직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카바디 국가대표

카바디 국가대표 출신 이장군이 결혼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소속사 장군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장군은 부산에서 고등학교 동창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은 양가 가족과 지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되었다.

 


이장군은 1992년 11월 6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1세로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4cm 몸무게 82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부산광일초등학교, 낙동중학교, 강서고등학교, 동의대학교 체육학 학사, 동아대학교 대학원 체육교육학 석사이다.

 


중학생 때 축구부 활동을 하며 축구 선수를 꿈꿨으나, 가난한 집안 형편 때문에 축구부가 있는 고등학교에 진학하지 못하고 강서고등학교로 진학했다.

 

 


강서고등학교 조정부에서 활동하다가 조정을 그만두고 체대 입시를 준비하던 도중, 2011년 초 카바디협회 사무처 장의 눈에 띄어 캐스팅 제의를 받았다.

 


2014년에는 세계 최고의 카바디 리그인 인도로 넘어갔다. 처음에는 텃세도 심했고 출장 기회도 적었으며 연봉도 한화 300만원으로 시작하였다.

 


주전 선수의 부상으로 기회를 잡으며 차근차근 출전 시간을 늘려갔고, 지금은 억대 연봉을 받는 인도리그 최고의 외국인 용병 선수가 되었으며, 실제로 인도에서는 그를 코리안 킹이라는 영광스러운 별명으로 부르고 있다고 한다. 

 


2020년 이후로는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인도에 가지 못하고 있으며 리그가 재개된 21-22시즌도 불참하고 국내에 체류 중이고 22-23시즌도 불참하게 되었다.

 


국내에서는 ’뭉쳐야 찬다2‘에 출연해 대중들에게 비인기종목 카바디를 알리고 있으며 지난달 TV조선 ’국가가 부른다‘에 출연해 감미로운 목소리로 노래하며 반전 매력을 보인 바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고등학교 동창인 두 사람은 대학 진학 후 10년 가량 서로 연락이 끊겼으나 2021년 한 친구의 결혼식에서 재회하며 연인이 돼 결혼에 골인했다.

 


두 사람은 짧은 연애 기간이지만 서로에 대한 믿음과 신뢰로 결혼을 결정했다고 한다.

 


이장군은 소속사를 통해 "아직은 결혼이 실감이 나지 않고 얼떨떨한데 식장에 들어가 봐야 실감이 날 듯하다. 귀한 인연을 만나 좋은 연을 맺게 되어 기쁘고 언제나 서로 사랑하며 행복하게 살아가겠다. 저희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해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최근 이장군은 '뭉쳐야 찬다2'에서 센터백으로 복귀했다.

'뭉쳐야 찬다 2'에서는 '어쩌다벤져스'의 16인 엔트리 체제가 가동되며 2군으로 강등됐던 이장군이 안정환 감독의 부름을 받아 1군에 합류하게 되었다.

 


안정환 감독은 전국 도장 깨기 상대 팀을 고려해 빠른 스피드를 가진 선수의 필요성을 말했는데 “안드레 진보다는 이장군이 스피드가 더 빠르기 때문에 센터백으로 다시 한번 테스트할 예정이다”라고 이장군의 콜업 이유를 밝혔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