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나이 근황 공연음란죄 고발 안무 노출 논란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화사 나이 근황 공연음란죄 고발 안무 노출 논란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그룹 마마무 멤버 화사가 대학 축제 중 선보인 선정적인 퍼포먼스로 고발을 당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시민단체에 고발 당한 가운데 화사가 당시 공연에서 선보였던 퍼포먼스가 재조명되고 있다. 

화사는 본명 안혜진, 1995년 7월 23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28세로 고향은 전라북도 전주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0cm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전주초등학교, 전주성심여자중학교, 원광정보예술고등학교 음악과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안찬엽, 어머니, 언니 안수진, 안유진이다.

4인조 걸그룹 마마무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피네이션이다.

 


화사 인스타는 _mariahwasa이다.

 

 


앞서 지난 5월 화사는 성균관대학교 인문사회과학캠퍼스 축제 무대에 올라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인 바 있다.

 


당시 핫팬츠를 입고 무대에 선 화사는 다리를 양쪽으로 벌리고 앉은 자세에서 혀로 손을 핥는 흉내를 내더니, 특정 부위를 손으로 쓸어 올렸다. 이를 두고 사람들 사이에서 "지나치다" "퍼포먼스 중 일부일 뿐"이라며 갑론을박이 벌어지기도 했다.

 


화사는 최근 전 소속사 RBW를 떠나 가수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에 새 둥지를 틀었다.

 


경찰에 따르면 서울 성동경찰서는 지난 6일 학생학부모인권보호연대로부터 화사에 대한 공연음란죄 혐의 고발장을 접수 받아 수사를 진행 중이다. 

 


학생학부모인권보호연대(학인연)가 지난달 22일 "화사의 행위가 변태적 성관계를 연상케 해 이를 목격한 대중에게 수치심을 불러일으키기 충분하다. 안무의 맥락과 맞지 않아 예술 행위로 해석할 수 없다"며 고발하면서 수사가 시작됐다.

 

 


그러면서 “대학 축제 현장은 많은 일반 대중이 운집한 곳이었으며, 연예인인 화사의 행동은 이를 목격한 일반대중 및 청소년 등에게 심각한 악영향을 미치는 범죄 행위”라고 주장했다.

 


경찰 고발 건과 관련해 소속사 측은 경찰의 사건 검토가 진행 중인 것으로 안다고 입장을 밝혔다.

 


화사는 선정적 퍼포먼스를 했다는 이유로 경찰 수사선상에 올랐다. 논란이 된 안무를 두고 '문란한 행위이기 때문에 처벌받아야 한다'는 의견과 '예술 행위에 대한 표현의 자유를 보장받아야 한다'는 의견이 대립하고 있다.

 


화사가 공연음란죄 고발 직후 개인 인스타그램을 업로드했다.

화사는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사진을 업로드, 별 다른 멘트는 더하지 않았다.

 


공개한 사진 속에는 거친 파도를 응시하고 있는 여자의 뒷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인물의 얼굴은 보이진 않지만 화사인 것으로 추측된다.

 


<댄스가수 유랑단>에서 김완선은 화사에게 "자기 스타일이 과감한 건 잃지 않았으면 좋겠어. 그런 게 너무 멋있어"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건넸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