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리엘 이규인 나이 근황 배우 꿈 혼혈 국적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결혼 남편 최병모

키리엘 이규인 나이 근황 배우 꿈 혼혈 국적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결혼 남편 최병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배우 곽자형이 최병모 이규인 부부의 집을 찾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는 이규인의 꿈을 두고 대립하는 최병모, 이규인 부부의 모습이 방송되었는데 최병모가 아내 이규인의 새로운 꿈을 걱정했다.

 


키리엘 이규인은 본명 이규인, 1974년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49세이다.

신체 키 168CM이고 학교 학력은 공개되지 않았다.

 


가족관계로는 남편 최병모가 있다. 남편 최병모는 1972년 생으로 올해 나이 51세이다.

 


1년 6개월의 열애 끝에 지난 2017년 2살 연하의 팝페라 가수 키리엘 이규인과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됐다.

 

 


2013년 싱글 앨범 '지금 이 순간'으로 데뷔하였다.

 


이규인은 남편 최병모에 연기를 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규인은 “중학교 때 연극반이었다”며 오랜 꿈이었던 연기 공부를 시작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지만 연기를 업으로 삼고 있는 최병모는 “쉬운 게 아니”라며 “그냥 잘하는 노래 해”라고 반대했다.

 


이규인의 꺼지지 않는 연기 열정에 최병모는 오징어게임에 출연하기도 한 동료배우 곽자형에 전화를 걸어 집으로 오라고 초대했다.

 


최병모는 곽자형에 "오늘 너를 오라고 한 이유가 자꾸 형수가 연기해 보고 싶다고"라며 하소연했다. 곽자형은 "난 찬성"라며 박수를 보냈다.

 


최병모는 "뭔 또 찬성이야"라며 반대했다. 곽자형은 "누나가 형보다 잘할걸?"라며 기대했다. 최병모는 "시트콤은 잘할 것 같아"라며 인정했다.

 

 


최병모가 이규인에 연기를 시켰다. 최병모는 곽자형에 "너 연기학원 했었잖아. 애 가르친다고 생각해 봐"라고 전했다.

 

 

이후 곽자형은 이규인의 연기를 보고 "좋아요. 난 찬성"라며 박수를 보냈다. 최병모는 "좋아?"라며 표정을 굳혔다. 곽자형은 밝은 이규인의 표정에 "'웰컴 투 동막골' 같아"라며 폭소했다.

 


이규인의 연기를 본 최병모는 “내가 보기엔 약간 좀 핀트 나간 역이 어울릴 것 같다”며 놀리면서도 “도전을 하는 건 좋은데 이 길이 쉽지 않아. 경제적인 기대 다 포기하고 좋아하는 일을 한다는 만족감으로만 해야 해. ‘잘 될 거야’라는 마음으로 시작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걱정이 담긴 조언을 했다.

 


인터뷰에서 제작진은 최병모에게 "병모에게 연기란?"라고 질문했다. 최병모는 "첫 연기를 시작할 때쯤에 똑같은 질문을 했다. '너한테 연기는 어떤 거니?'했더니 '목마름이요'라고 답했었다"고 전했다. 

 


이어 "그때나 지금이나 똑같다. 연기란 채워지지 않는 갈증이 있다. 행복하면서도 뭔가 부족한 것 같다. 그래도 연기가 없으면 안 될 것 같다. 나를 계속 살아있게 하는 힘 같은 거다"라고 말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